google-site-verification: google5780b3abcc7da866.html 한국의 연예인 : NewJeans : 뉴진스 : [하니 Hanni] 는 누구인가?
본문 바로가기
한국 연예인

한국의 연예인 : NewJeans : 뉴진스 : [하니 Hanni] 는 누구인가?

by 비밀친구마니또 2023. 7. 21.
반응형

 

 

뉴진스 하니

 

호주 멜버른에서 태어나고 자랐다. 부모님은 모두 베트남인이며 아버지는 하노이 출신이고 어머니는 호찌민시 출신이다. 부모님과는 베트남어로 대화하고 부모의 고향인 베트남을 여러번 여행한 경험이 있다. 여동생과 함께 베트남 전통 의상인 아오자이를 입고 찍은 사진도 있다. 현재는 조부모님을 포함한 가족들은 호주에 살고 있다.

 

 

어릴때 태권도와 발레를 배운 경험이 있다. 태권도를 배운 이유는 할아버지가 태권도 학원에서 일하시기 때문이다. 초등학교 저학년 때 가족과 함께 한국으로 여행을 와서 경복궁을 방문했고 한복을 입고 찍은 사진도 있다.

 

 

2019년 7월부터 오디션에 합격하여 한국으로 오기 전까지 몇 개월동안 멜버른에서 베트남계 친구들과 함게 K-POP 커버댄스팀 Aemina로 활동했다. 팀 로고에는 영어가 아닌 한글로 에미나라는 문구가 쓰여 있었다. 2019년 10월 멜버른 글로벌 오디션에서 도디 클라크의 Would you be so kind를 부르고 합격했으며 2020년 15살 때부터 약 2년 동안 쏘스뮤직과 ADOR에서 연습생으로 생활했다.

 

 

 

 

뉴진스 하니의 보컬실력

 

뉴진스 하니는 딕션, 성량, 음색, 음역대, 가사 전달력, 라이브 안전성 등 여러 방면에서 기본기가 탄탄하다. 고른 발성과 함께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느낌을 주는 맑고 청량한 음색이 특징으로, 팬들은 자체 오토튠을 건 듯하다라는 표현을 종종 사용한다.

 

 

중고음역대에서 감정을 보이고, 외국인 멤버임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러운 한국어 발음이 매력 포인트이다. 영어도 한국어도 약간 흘리는 듯한 발음이 신선하고 매력적이라는 반응이 많다. 잘 녹아드는 목소리로 곡을 소화해내는 능역이 뛰어나 후렴과 같은 하이라이트 파트를 주로 맡는 편이다. Attention 후렴구간에서 R&B의 꺾기 기교가 가미된 백보컬 파트를 맡았는데 이를 즉석에서 라이브로 부른 것이 화제가 되었다.

 

 

라이브 실력도 뛰어나다. Ditto, OMG 등 1위 앵콜 라이브에서 음원과 다를 바 없는 안정적인 라이브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각 팀의 메인보컬이 참여한 엠카운트다운 다시 만난 세계 챌린지에서 고음을 선보인 것이 화제가 되었다.

 

 

 

 

 

뉴진스 하니의 댄스

 

뉴진스 하니의 전체적으로 춤 실력이 상향평준화된 그룹내에서도 상위권의 실력을 보여준다고 평가받는다. 그루비하고 파워풀하면서도 절제된 춤선을 가지고 있으며 강약 조절을 잘하고 시원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을 준다.

 

기본기가 탄탄하며 전신을 활용하여 박자와 리듬을 잘 타는데, 자연스러운 시선 처리와 풍부한 표정 연기까지 더해져 전체적으로 경쾌하면서도 힙한 느낌을 준다. 허리, 어깨, 목 등 상체 부위의 활용이 특히 좋다. 탄탄한 코어를 바탕으로 파워풀하면서도 관성을 잘 조절한 박자감이 높은 춤선을 구사한다. 멤버들 중 가장 춤을 빨리 외운다고 한다.

 

 

 

 

 

뉴진스 하니의 비주얼

 

뉴진스 하니. 귀여운 토끼같은 비주얼의 소유자. 과일로 비유하면 과즙미 넘치는 복숭아상이다. 특유의 톡톡 튀는 분위기와 사랑스러운 눈웃음이 매력적이다. 데뷔곡 Attention 뮤직비디오에서 양갈래를 하고서 끼를 부리는 깜찍한 장면으로 한동안 양갈래 걔로 불렀으며 입덕한 팬들을 양산했다.

 

 

외국인 멤버이지만 이국적이지 않고 친근한 느낌을 주는 동양적 외모이다. 조그마한 얼굴에 똘망똘망한 이목구비와 풍부한 표정 연기가 더해져 무대에서의 평가가 특히나 좋은 멤버다. 신인답지 않은 무대 표현력과 풍부한 표정, 무대 매너까지 보여주어 데뷔하자마자 프로 아이돌이라는 수식어가 붙고 비주얼을 비롯해 확신의 아이돌상이라는 평이 많다.

 

 

 

 

 

 

뉴진스 하니의 성격

 

뉴진스 민지와 해린의 말을 종합해보면 세심함을 지닌 장난꾸러기이다. 타 멤버들의 말이나 사진에 잘 반응해주며 농담을 통해 팀의 분위기를 좋게 만들어주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한다.

 

 

MBTI는 혜인과 동일한 INFP이다. 민지는 하니를 세심하고 디테일하게 잘 챙겨주는 꼼꼼한 성격이고, 감수성이 굉장히 풍부하다고 말했다.

 

 

 

 

 

뉴진스 하니의 취향

 

뉴진스 하니는 일주일에 꼭 한편씩 볼 정도로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한다. 대부분의 장르를 좋아하지만 특히 액션 영화와 애니메이션 영화를 선호한다. 2022년 12월 기준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를 재밌게 봐서 관련 내용과 기사를 많이 찾아봤다고 한다.

 

뉴진스 하니는 빵을 정말 좋아한다. 나는 비행기에서 주는 빵을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본일을 소개할 정도. 멤버 민지와는 빵을 좋아하고 같은 04년생이라 빵사즈로 얽힌다. 빵하니라는 별명도 있다. 그 외 좋아하는 것으로 아보카도를 정말 좋아하고 배스킨라빈스 픽은 아몬드 붕붕과 메롱멜론을 좋아한다. 뿡어빵 취향은 슈붕파이고 먹을 땐 꼬리부터 먹는다고 한다. 

 

 

스포츠에 재능은 없지만 친구들이랑 스포츠 하는걸 매우 좋아한다. 운동선수가 된다면 핸드볼 선수가 되고 싶다고 한다. 

반응형

댓글